Ideas

보테가 베네타, 핸드백 평생 보증 출시

명품 핸드백은 투자 가치가 높은 품목으로, 높은 인기와 높은 가격에도 불구하고 고가의 제품이라도 자연스러운 마모와 손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보테가 베네타는 새로운 평생 보증을 통해 핸드백의 내구성을 입증하고자 합니다. 11월부터 제공되는 "장인 증명서(Certificate of Craftsmanship)"라는 새로운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더욱 강화된 보호, 즉 평생 보증을 제공합니다.

보테가 베네타 CEO 레오 롱고네는 성명을 통해 "보테가 베네타는 세련된 디자인과 창의성을 바탕으로 탁월한 장인 정신을 자랑합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장인 증명서는 고객에게 제품을 장기간 보존할 수 있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바람에서 탄생했습니다. 보테가 베네타는 제품의 성능을 오랫동안 유지하고 교체 필요성을 줄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패션 브랜드들이 고객에게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평생 보증 서비스는 최고의 소재와 장인 정신을 사용하여 제품을 반복 제작하여 오랜 세월 변함없는 가치를 보장합니다.
H&M, 자라, 유니클로와 같은 브랜드는 모두 일부 매장에서 수선 및 변경 서비스를 제공하지만, 패스트 패션 제품은 내구성이 떨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렴한 원단은 몇 번 세탁하면 손상되는 경우가 많고, 지퍼는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런던에 본사를 둔 플랫폼 The Seam의 성공 이후 투자자들은 수선 분야에서 기회를 포착했습니다. The Seam은 제조업체와 필요한 수선 유형에 따라 수선 서비스를 연결해 줍니다. Business of Fashion에 따르면, The Seam은 2020년 출시 이후 1만 건 이상의 수선 및 변경 서비스를 제공했으며, 매달 고객 수가 20% 증가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